본문 바로가기
나만 따라와! 대학생 꿀팁

[갓생사는 대학생] : 2022 신년계획

by 우이월 2022. 1. 3.

#대학생신년계획 #대학생새해계획 #만다라트 #만다라트계획법 #대학생갓생


안녕하세용용
제가 맛집이랑 카페위주의 포스팅하다가 자기개발 부분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응원해주세용 !!!!!!!1
앜!!!!!!! ㅍ ㅘ이팅!!!!!!!!!!!!!!!!!!!!!!


신년계획은 세우셨나요? 항상 등장하는 삼형제,,,
그리고 작년 계획이 뭔지 기억이 안나는 것도 아닌가용?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 갓생사는 만다라트 계획법입니다!!
https://youtu.be/uqi2QZfbsFE
저는 이 영상을 보고 참고하였습니다 ㅎㅎ



제가 작성한 만다라트 신년계획!!!



나,, 블로거다,,,
네이버와 티스토리 블로그 같이 운영중이라서
네이버와 티스토리 광고 승인과 함께 올해 각각 포스팅 100개 이상 하는게 목표였습니다!
(이렇게 구체화된 수치로된 목표가 있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경제적으로는
매달 가계부 포스팅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업로드할 예정이고!!
올해 적금을 신청하였습니다.
또한 작년에 들어뒀던 단기 적금이 해제되면 아마 그걸로 여행을 갈듯합니당 ㅎㅎ

2023년에 당장 제 미래를 위해 투자할 200만원 이상의 돈을 만들어 두고 싶습니다!!
(적금이나 청약의 돈 빼고 당장 바로 쓸 수 있는 자금기준! )

본업은 학생이니까!!!!
전공공부를 미리미리 국시준비겸해서 포스팅으로 필기한거랑 강의자료한거 비공개로 정리해두고
올해 컴퓨터자격증을 최소 3개이상은 취득하고 싶습니다.
itq와 컴활,, 그리고 운전면허도용 !! 정보관리사도,,,
사회봉사도 해야합니다.... 하 ....

그래도 아직 !!!!
즐겨보자면 !!!!!!!!!
동아리도 해보고!~~~ 학교일~~~도 해보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 도전만으로도 큰 경험이 될 것! )

학점은 과탑하고 싶네요 하 ...


개인적으로는
자전거를 못타는데 올해는 꼭 배우고 싶고 친구랑 2번 이상 여행가고 싶습니다!!!!
유튜브로 공부 (경제, 혹은 자기개발,,, 멘탈 ,,, ) 하는 것들을 꾸준하게 포스팅 하고 싶고 (티스토리에)

가족들한테 맛있고 비싸고 좋은 밥 한끼 제돈으로 사드리고 싶습니다

이정도가 제 신년 계획입니다!!!
여러분들의 신년 계획은 어떠신가유 ???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