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면서 사는거지!!/이게 맛집이지!

[건대입구역;어린이대공원역] 오코노미야키 맛집 <하나>

by 우이월 2022. 1. 11.

#건대입구역맛집 #건대맛집 #건대내돈내산 #건대일식 #건대데이트코스 #건대입구맛집 #건대오코노미야키 #오코노미야키하나 #하나 #건대오코노미야키맛집 #건대일식맛집 #건대내돈내산맛집 #어린이대공원역맛집 #어린이대공원맛집 #어린이대공원역내돈내산 #어린이대공원데이트코스 #어린이대공원역오코노미야키 

http://naver.me/F7Ce7SlM

 

네이버 지도

광진구 화양동

map.naver.com

 

(운영시간)사진참고!! 

(전화번호)02-469-8884

(주소)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111

 

!! 참고!! 

코로나 운영방침 때문에 운영시간이 바뀌는 듯하니 링크 들어가시면 매번 바뀌는 운영시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웨이팅 

평일 저녁 기준으로 한시간~ 한시간 반정도 웨이팅 있습니다

주말 저녁은 더 심하고, 보통 점심시간대 보다는 저녁시간대가 웨이팅 더 긴걸로 알고 있습니다. 

 

웨이팅은 어플로 알려주기 때문에 앞에서 전화번호 등록하시고 한두시간 주변에서 놀고 계시다 보면 금방 불러주십니다 (근처 인생네컷이나 하루필름 카페나 소품샵에서 시간을 보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처음 들어가면

종업원 분께서 들어오라고 해주시고 바로 자리로 들어가지는 않고 미리 메뉴를 정해달라고 물어봐 주십니다. 그럼 매장 들어가서 메뉴 고르고 기다리다 보면 자리를 치워주십니다. 

 

#내부

매장 내부는 상당히 좁습니다. 좁고 낮습니다. 그래도 특유의 분위기가 좋고,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일본어 쓰셔서 일본에 놀러온듯한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소스통이 옆에 있어서 소스도 바로바로 추가해 먹을 수 있습니다. 

냄새 걱정 줄여주는 의자안에 옷을 넣는 구조 입니다. 

(저는 이거 좋아해요 ㅎㅎ)

 

 

 

 

 

 

 

#메뉴 

저는 가장 기본적인 하나의 추천대로,,,, (고분고분한 타입)

대표 메뉴 오코노미야키 하나와 모던야키를 주문 하였습니다. 

 

2인기준 1인 오코노미야키와 1볶음면을 추천하셨는데 이유가 있습니다. 

오코노미야키 두개 먹기에는 솔직히 질리고 볶음면 두개 먹기도 질립니다. 

 

 

 

소스통이 옆에 있어서 소스도 바로바로 추가해 먹을 수 있습니다.

냄새 걱정 줄여주는 의자안에 옷을 넣는 구조 입니다. 

(저는 이거 좋아해요 ㅎㅎ)

#오코노미야키 

오코노미야키는 맛있습니다. 우선 매장 테이블마다 앞에 철판이 있기 때문에 바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과 옆에 소스통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간을 조절해가며 먹을 수 있습니다. 우스지(소연골)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모던야키

야키소바에 달걀이 들어가서 더 부드러운 식감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이볼 

직원분께서 시럽이 안들어가서 그 생각하는 단맛이 안날 거라고 미리 말씀해 주셨는데 정말이었습니다. 무맛입니다. 무맛,,, 차라리 하이볼말고 맥주를 추천합니다. 제가 맥주를 안마셔서 하이볼 시켰는데ㅠ 조금 후회했습니다ㅠㅠㅠ 

 

 

 

+김치, 단무지 말씀하시면 주시니까 꼭 김치 추가하셔서 드세요 

김치 꼮 추가하세요!!!!!!!

 

 

 

 

 

 

 

 

 

 

 

 

 

 

 

 

 

 

신촌에도 다른 <하나> 가 있다니 신촌에 놀러가면 가보고 싶네요 

이상 오코노미야키 하나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에 다녀왔는데 분위기 좋았어요 

 

따뜻한 겨울에 오코노미야키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드립니다. 

#내돈내산 #맛집추천 

 

오랜만에 포스팅이라서 ㅠㅠ 너무 뒤죽박죽이고 얼레벌레이고 우당탕탕 티나는 것 같아 죄송하네용 ㅠㅠ 흐억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