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면서 사는거지!!/이게 카페지!

[강남역;카페추천] 내돈내산 갬성카페 <트리오드>

by 우이월 2022. 1. 4.

#트리오드 #강남역카페 #강남카페 #신논현역카페 #강남데이트코스 #강남카페 #강남역디저트

케익이 맛있는 강남역 카페 <트리오드>









#외부

위치는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시고 그 카페들 많은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으리으리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사람들이 많은지 모르겠는데 사람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

(참고하세요 ㅎㅎ)


#메뉴판
이렇게 찍어왔습니다!
텀블러 할인까지 되다니,,, 환경까지 생각하는 센스~






#메뉴

신기하게 이곳은 무게별로 케이크를 판매하더라구요 !!!!

담아주시는데 완전 인스타 갬성갬성

참고로 플레이팅 너무 예쁩니다. ㅎㅎㅎㅎㅎ

주문하실 때, 원하시는 케이크와 무게를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100그람이 ,, 작은테이블스푼으로 8스푼정도,,,?















#내부

인스타 맛집답게 내부 인테리어는 말모말모~~

말해모해 말해모해 입니다~~

단지 화장실이 밖에 있어서,,, 아쉬웠습니다ㅠㅠ

그래도 화장실 깨끗했어요 !!1

+ 사람들이 많아 시끄러웠지만 저녁 분위기가 따뜻하고

테이블간의 간격이 좁지 않아 좋았습니다.

어두운 분위기 입니다 ㅎㅎ














#바닐라라떼 #그린쥬스

바닐라라떼는 그냥 다른곳과 다른점을 솔직히 모르겠어요,,,(커피 잘 모릅니다ㅠㅠ)

그린쥬스는 (케일, 사과, 키위 이정도 들어간 것 같습니다!)

#메뉴추천

#딸기케익

딸기+생크림의 조합은 호불호가 없죠~ 약간 크런키한게 씹히는게 특이하고 더 맛있어요

#티라미스케익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습니다!!! 더 크리미하고 카카오맛이 더 진해요!!

#레몬치즈케익

뭔가 이집에 와야만 먹을 수 있는 특이한 걸 고르라면 레몬치즈케익이요!!



이렇게 무게측정하고 케이크 담아주시고 플레이팅 다 해주시면 바코드까지 붙여서 주십니다!!

바코드가 예뻐서 친구들끼리 셋이 휴대폰 케이스 뒷편에 붙이고 왔답니다 ㅎㅎㅎㅎ








연말 다들 바쁘게 보내셨나요~~?

저는 급하게 친구들도 만나고 가족들과 맛난 음식 먹으면서

얼레벌레 지냈습니다 ㅎㅎ

앞으로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많이 많이 달아주세요 헤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