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면서 사는거지!!/이게 카페지!

[구의동,강변역]광진구토박이 디저트추천 <홍과자점>

by 우이월 2022. 1. 13.

#홍과자점 #홍까까 #강변역홍과자점 #구의동홍과자점 #구의동구움과자 #구의동쿠키 #구의동디저트 #구의동카페 #강변역카페 #강변역쿠키 #강변역데이트코스 #강변역디저트카페 #구의동디저트카페 #광진구디저트카페 

 

 

 

 

우선 제가 얼마나 이곳에 진심이고 제가 얼마나 이곳에 돈을 썼는지 증명하려고 ,,, 증명자료 부터 제시하겠습니다

 

+ 제가 먹어본 모든 메뉴들 맛후기와 추천메뉴들을 정리했으니 끝까지 정독 필수 !!

호기롭게 말한거 치고는 ...

자료가 별로 없긴 하지만...

저 정말 제 재난지원금 여기에 절반 이상 다 쓸만큼 진심이었습니다... 

 

그만큼 구움과자가 맛있어요

저는 디저트 굉장히 좋아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쿠키나 마카롱, 빵같은 디저트류가 비싼편이라고 생각해서 진짜 맛있는거 아니면 돈아까워서 굳이 안사먹는데... 제 생각을 바뀌게 해준 디저트집입니다. 

 

 

 

 

모두 다른날입니다. 보통 10000원~ 15000원이상 구매하시면 마카롱 하나정도 서비스로 주시는 것 같아요 

 

 

운영시간이랑 날짜는 보통 고정이긴 하지만 꼭 방문전에 인스타를 보고 가시는게 중요해요!!

헛 걸음 하실수도 있습니다. !!!!!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honggwajajum/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honggwajajum/

 

 

 

 

 

 

 

#메뉴추천 과 #메뉴후기


#케이크

(겨울이라서 케이크류가 많이 나오는 듯 합니다!)

#딸기생크림케이크 

생크림을 서울우유 동물성생크림 사용하신다고 하셨는데 그날만든 케이크를 당일 먹어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합니다. 가격이 엄청 싸다라는 느낌은 없지만 비싼 느낌도 아니라서 사먹을 만합니다. 

#말차바스트케이크 

밀가루가 안들어간다는 말에 왠지 다이어트가 될것 같다는 헛된 희망으로 사먹었는데 꾸덕하고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즈바스트케이크보다 말차가 맛있었습니다. 

 

#쿠키

#초코스모어쿠키 

(초코+누텔라 조합을 좋아하시는 초코 덕후라면 말모말모)

#제주말차마카다미아쿠키

(제 최애입니다. 녹차+설탕미친듯한 단맛+마카다미아의 식감 말모말모)

#레드벨벳크림치즈쿠키

(크림치즈+레드벨벳의 조합이 안느끼하고 꾸덕하고 맛있어요 )

#르뱅쿠키

(가장 뚱뚱한 쿠키입니다 아마 젤 비쌌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만큼 견과류도 많고 실했어요)

#마시멜로우쿠키

(서비스로 먹어봤는데 말모말모 그냥 음 설탕 구음과자 쿠키 뭐 그런느낌...?)

 

#크럼블

#블루베리크림치즈크럼블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고 겉에 바삭한 식감과 안에 꾸덕한 치즈블루베리의 조합이 미쳤어요

#초코나무숲크럼블 

제가 초코와 녹차 둘다 미친 듯이 좋아해서... 솔직히 .. 너무 취향저격이라서.. 바삭바삭하니 맛있는데 다른 맛있는게 많아서 가자마자 꼭 드세요 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아 맛있긴 맛있어요ㅠㅠㅠ 

 

#에그타르트 

굉장히 피가 두껍고 오픈직후에 가시면 따뜻한 에그타르트를 데려가실 수 있어요!!

(그만큼 인스타를 잘 보셔야 해요 ㅋㅋ) 제 기준 KFC보다 맛있었어요 얇은 페스츄리의 터키식 에그타르트는 아닙니다. 

 

#휘낭시에

휘낭시에는 다음날 더 맛있는거 아시죠? 쵹쵹하니 뭔가 깊은 맛이 나는 것 같고,,,, 

 

#초코칩스콘 

제 여기 최애 메뉴 입니다. 

가격이 3800원인데 다른 손바닥보다 작은 마카롱이 3500원이지만 여기 스콘은 제 얼굴만하지만 3800원 크고 초코도 아주 알알한 친구들이 다닥다닥 많이 박혀 있어서 돈이 안아깝습니다. JMT 제 최애 메뉴입니다. 

 

 

이제는 안나오는 #크림도넛 이게 여름에만 나오는 메뉴인지 아예 안나오는지느 모르겠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크림류 그닥? 했지만 다음날, 다다음날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하지만 구움과자 종류만 해도 여러가지이고 케이크도 하시는 사장님께서 도넛까지 튀기시는 일은 제가 봐도 무리라고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사장님 건강하셔야해요... 저 쿠키 오래오래 먹고 싶어용....

 

 

 

 

 

제가 먹어본 메뉴들은 최선을 다해 포스팅 해봤지만 아직도 안먹어본 메뉴들이 많기에 ... 홍과자점은 2탄,,, 3탄으로도 꼭 들고오겠습니다. 내돈내산 디저트카페 맛집이니 꼭 한번쯤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아물론 코로나때문에 매장에서 드시는건 불가능하시고 다 택배나 포장만 가능합니다. 

 

 

 

 

 

 

 

 

 

 

 

 

 

 

 

 

 

 

 

 

 

 

 

 


이웃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포스팅 보시는 모든 분들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맛집 찾으셔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점심, 저녁 드시는 하루 되세요 !!

 

댓글